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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바람이 잦아들자 '앵그리 버드 2'가 돌아온다.

by 다은바라기 2019. 8. 14.

 

sony

소니의 "앵그리 버드 영화 2"가 오늘 유니버설의 R급 어린이 코미디 영화 "굿 보이즈"와 상어가 들끓는 "47 미터 다운"의 속편을 포함한 늦여름 슬레이트를 앞두고 전국적으로 개봉될 예정이다.

원래 수요일에 개봉될 예정이었던 소니는 대다수의 학교가 다시 개학하기 전 마지막 주에 가족들을 불러들이기 위해 "앵그리 버드 2"를 화요일 오프닝으로 옮겼다. 6일 동안, 독립적인 전망에 따르면, 소니는 3,800개의 스크린에서 6일 동안 10대 중반에 2,250만 달러의 개봉을 예상하고 있다.

어느 쪽이든 2016년 5월 첫 '앵그리 버드 영화'가 3일 개봉한 3천8백만 달러에서 크게 한 발짝 물러난 뒤 7천3백만 달러의 예산으로 1억7백만 달러와 3억5천7백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 속편은 6천5백만 달러로 약간 적은 예산으로, 극장에서 "라이온 킹"과 "도라와 잃어버린 금 도시"로 가족 관객들로부터 힘든 경쟁에 직면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비평가들이 "앵그리 버드 2"를 원작이 44%였던 것에 비해 73%의 로튼 토마토 점수로 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는 것이다.

28일 개봉하는 영화 중 유니버설의 '굿 보이즈'와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의 '47 미터 다운: 언케이티드'는 '굿 보이즈'가 1억1200만 달러, '미케이드'는 1억131500만 달러로 각각 1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초의 "47 미터 다운"은 4천470만 달러와 1억1천2백만 달러의 개봉을 한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에서 지금까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영화로 남아 있다. 그 이후로, TIFF 인수가 "호스틸즈"라는 스튜디오에서 개봉한 다른 영화들 만이 1,5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굿 보이즈'는 로맨틱 코미디 '롱샷'에 이어 올 여름 세스 로겐과 에반 골드버그의 제작 배너 포인트 그레이 영화 두 번째 개봉작이다. 라이온스게이트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그늘에서 개봉한 '롱 샷'은 970만 달러에 개봉해 국내에서 3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굿 보이즈'에 대한 초기 평가는 대부분 긍정적이어서 현재 로튼 토마토 점수는 83%에 이른다. 그러나 '북스마트'에 대한 평가는 더욱 강했고, 이 코미디는 '알라딘'과 같은 더 큰 블록버스터들의 사업에 휘말려 겨우 2,2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번 주말 국내 총액 10억 달러를 돌파할 유니버셜은 최근 몇 년간 '걸스 트립', '나이버', '트레인브래크'와 같은 좋은 성적을 거둔 코미디 영화를 여러 편 개봉할 수 있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입소문을 만들기 위한 강력한 개봉 주말에 대한 의존도가 증가하면서, "The Hangover"가 2009년 4천 4백만 달러의 개봉에서 2억 7천 7백만 달러의 국내 흥행 수익을 올린 이후, 히트 코미디가 줄어들었다.

또 다른 두 편의 코미디 영화인 안나푸르나의 "버나데트는 어디로 갔는가?"와 WB/New Line의 "Blinded By The Light"는 4천9백만 달러의 개봉을 앞두고 훨씬 더 낮게 개봉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이스'의 감독 리차드 링클레이터의 최신작인 '베르나데트'는 2300개의 스크린에서 개봉되고, '베컴처럼 구부러진'의 영화제작자 '블라인드 바이 더 라이트'는 2000개의 스크린에서 상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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