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실시간 코로나바이러스 알려주는 지도-질병관리본부

다은바라기 2020. 1. 31. 13:43

제일 밑에 실시간 코로나바일스 지도 있습니다. 이동경로와 감염자수, 격리 인원 등을 알려주고 있어요.

날리네요 날리야. 지금 일단 대한한공 747기가 오전8시에 김포공항에 도착했네요.

도착한분들은 온도체크와 각종 검사등에 걸친 검역 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이때 37.5도 이상으로 발열증강이 있는 분들은 18명으로 격리병동인 국립중앙의료원에 이송을 하였습니다. 

나머지 360명의 우한교민 이동경로는 충남 아산과 충북 진천으로 갔구요. 

어제까지만 해도 지역 주민의 반대시위가 펼쳐졌지만 오늘 반대시위를 접어두고 환영의 인사를 건내 좀 의아해 했네요.

경찰 1000여명 가량 지원가길래 조금 긴장했었는데 다행입니다.

원래 700여명에 이르는 사람들을 전원 이동 예정이였지만 중국이 1대씩 하자는 입장을 밝혀 계획이 바뀌었다고합니다.

빠르면 오늘 늦으면 이틀 안에 전세기를 다시 띄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2차 감염자 어린이집 교사이고 해당 어린이집은 문을 잠시 닫았습니다.

6번째 확진자는 2차 감염자와 접촉한 딸이라고 합니다.

신종코로나 7번째 확진자는 우한에서 입국한 28세의 한국 남자입니다.

5번째 확진자는 명정때 20대 여성 두명과 성신여대 CGV에서 영화를 보았습니다.

감염자 이동경로

 

마스크 품절 현상 대단하네요...

중국인들은 살려고 지금 다른나라로 이동중이던데 정말 심각하네요

 

중국내에서 지금 만여명 이상이 감연되었던데 ...

http://coronamap.site/

 

코로나바이러스 맵 :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지도

Last-Update : 2020.01.31 04시 기준 출처 : 질병관리본부 제보나 피드백은 ehdgns1766@naver.com으로 메일주세요~!!

coronamap.site

여기 사이트에 들어가면 질병관리본부에서 보여주고있는 감염자와 이동경로를 실시간으로 제보받아 알려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