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내돈주고산 중국산 애플워치 밴드 Best4

다은바라기 2020. 1. 10. 04:16

애플워치4를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받은 후 여러가지 밴드를 착용 시켜 어떤 밴드가 나와 잘어울리는지 궁금하여 

정품가격 보다 95%싸게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다.

아래의 사진은 제가 가지고 있는 워치 밴드들입니다. 소개하겠습니다!! (애플워치밴드추천)

 

 

1. 자성이 매우 강하고 심플한 애플워치 밴드

 

 

위 밴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신규 사용자 무슨 쿠픈으로 엄청 싸게 샀었다. 오백원이였나..?

 

착용샷

 

착용샷 앞 뒤의 모습이다. 매우 심플하고 유용하였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하였다.

알리익스프레스 주문도 한국이랑 뭐가 되어있는지 무료배송에다 오천원도 안해서 그냥 주문하고 2주정도 기다렸다.

배송정보도 한글로 입력하면 되어서 그냥 한글로 하였는데 왔다.

이 애플워치 밴드 정보 보러가기 

 

2. 애플워치 정품 밴드

애플워치를 사면 주는 실리콘 재질의 애플워치 밴드이다.

남자같은 경우에 실리콘재질의 밴드는 정말 최악이다!! 으 ... 그래서 안썼다.

 

 

 

색깔은 정말 이뻤다. 하지만 저 밴드의 정품 가격은 상상을 초월했다.

 

애플워치 실리콘밴드 정품

 

하지만 이것들도 매우 비슷하게 중국에서 만들어 판매하고있었다.. 정말 싸게...

애플워치 실리콘밴드 살펴보기

위 링크에 들어가보면 알수있듯이 정말.. 색깔도 엄청 많다... 결정장애는 그냥 다사는걸 추천한다.

3.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밴드

이 밴드는 정말 잘샀다.. 너무 잘샀다.. 매우 유용하게 잘쓰고 있다.. 너무 편하다 .. 이쁘다 .. 

일단 보자

 

 

 

사용감이 많은건 이해해 주세요 정말 이것만 씁니다.. 

 

 제일 잘쓰는 밴드

 

너무 심플하고 이쁘다!! 착용하는것도 0.1초면 그냥 착용이되고 어느 옷에나 잘맞는다.

오... 여러개 사서 확인해본 보람이 있다. 

이 애플워치 밴드의 산곳

정말 맘에 든다 알리익스프레스 ... 너무 싸고 좋다.. 배송도 그냥 한국어로 해도되는게 너무 편함.

4. 에르매스 애플워치 밴드

에르매스 밴드가 있길래 사보았는데 캐주얼한 룩에 잘어울렸다.

 

 

이쁘긴 한데.. 남자라면 저는 3번 밴드를 추천합니다.. 4번은 착용하는데 시간이 걸림

4번 애플워치 밴드 정보 보러가기

 

이렇게 4가지 종류의 밴드를 살펴보았는데

저는 3번 밴드 강추!! 넘나 착용하는데 0.5초에다 심플하고 이뻐~!~!~!